2020-10-30 ~ 2020-11-15까지 

현대자동차에서는 NEXO 1만대 기념, 고객 감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합니다.  NEXO를 구매예정중이신 분들은 내용 잘 숙지하시어 혜택 챙겨가시기 바랍니다.

 

다음은 현대자동차의 NEXO 1만대 기념, 고객 감사 캠페인 광고내용입니다.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.

 

 

EVENT 1
고객감사이벤트


◈신청대상 :  NEXO보유고객

신청기간
2020년 10월30일(금)~11월15일(일)
※본캠페인은 예약제로 운영되는 만큼 하단 예약하기에서 희망 일자 신청 필수

운영기간 : 2020년11월16일(월)~지역별 운영기간 상이
지역별 / 거점별 운영기간 상이(울산 서비스 센터에 한해 29일까지 운영)

 

 

서비스센터

서울(북부,동부,남부), 경기(수원,고양,시화),인천, 부산(부산,사상),경남(서부산,창원),광주,대전,청주,전주,강릉=>운영일 11월16일(월)~22일(일)

순천,대구=>운영일 11월21일(토)~22(일)

울산=>운영일 11월16일(월)~29(일)

 

 

수소충전소

울산(신일), 강원(삼척), 광주(진곡), 충주(연수), 완주(H완주)=>운영일 11월18일(수)~20일(금)

홍성(내포)=>11월19일(목)~20일(금)

 

캠페인 내용 

1. 차량 진단 점검 : 일반점검, 연료 전지 및 배터리 항목 특화 점검
2. 소모품 교환 서비스 : 와이퍼 블레이드, 에어컨 필터, 에어 클리너
3. 상품 설명 및 정비 상담 : 상품 전문 상담 데스크 운영(거점에 따라 상이)

 

유의사항

본 캠페인은 당사 사정에 의해 일부 지역 내 운영 일정 및 시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. 
신청 일정 변경은 기신청하신 일정을 취소하신 후 다시 신청하셔야 합니다. 
모든 서비스가 예약제로 운영됩니다. 예약된 시간보다 늦게 방문 시 일부 서비스가 제한될 수 있습니다. 
궁금하신 사항은 현대자동차 고객센터(☎080-600-6000)로 문의해 주시기 바랍니다. 


 

EBENT 2
긴급 딜리버리 서비스 런칭

연료 소진으로 운행이 불가한 NEXO를 인근 수소충전소로 이동치켜 드립니다. 

서비스 대상 : NEXO출고 고객 중 블루멤버스회원
최초 신차 구매고객 한

 

이용한도 

연2회 / 최초 출고일 기준 5년간

 

서비스 지역

전국 최대 60km무상 견인(초과거리 유상 서비스 제공)
단 , 견인 서비스 가능 지역 한

 

출처 : 현대자동차

 

현대자동차의 NEXO 1만대 기념, 고객 감사 캠페인내용 도움되셨나요?

 

최근 자연재해로 인해 많이 부각되고있는 친환경차!!

출시가 시작단계라 고민도 중요하지만, 어떤 혜택이 있는지도 많이 중요해보입니다. 

내용 잘 숙지하시어, 혜택 잘 챙겨가시기 바랍니다. 

 

오늘도 어제보다 더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. 
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